2014-04-07 오후 5:19:00 / 조회 4,447
터널전용 LED델리네이터 교통박람회 기사
          

           
       

[미리보는 도로교통박람회] 이안씨앤에스의 터널전용 발광형(LED) 델리네이터

유나영 2013-06-21 싸이월드 공감메일보내기인쇄하기

이안씨앤에스(대표 한재순, http://kr.avingnews.com/news/www.iancns.com)는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13 국제도로교통박람회'에 참가해 터널 전용 발광형(LED) 델리네이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터널 전용 발광형(LED) 델리네이터는 도광판 응용기술을 도입한 측면발광식으로 기존 유도등과 비교해 눈부심, 착시현상이 발생되지 않아 운전자 눈에 안정감과 편안함을 주며, 운전자 관측각에 따라 탁월한 시인성을 유지시키며, 재귀반사체(Reflector)를 탑재해 시인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아답터 내장형으로 별도의 변환장치 없이 220V로 설치 가능하며, 정전보상기능과 밝기조절, 부품교체가 가능하다.

이안씨앤에스는 탄탄한 기술력과 신용도를 바탕으로 도로안전시설물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델리네이터(Delineator)류, 안내표지판류, 전용시설물류 등을 생산하고 있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도로건설, 유지관리, 도로시설, 교통표지, ITS, 대중교통, 주차시스템, 자전거 등 도로교통 전 분야의 최첨단 기술과 제품이 대거 전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로교통분야 전문박람회이다. 작년 대비 약 20% 확대된 150개사, 450부스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며, 국내외 도로교통 분야 정부 관계자와 전문가, 정책입안자 그리고 많은 바이어들이 참가해 업계의 비즈니스 기회뿐만 아니라, 동 분야에 종사하는 산·학·연 전문가 모두에게 활발한 정보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 '2013 국제도로교통박람회' 뉴스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

Global News Network 'AVING'

 

기사

  
첨부파일 없음
2014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수여식
2013 국제도로교통박람회